구자열 LS그룹 회장 “R&D가 한일 무역갈등 타개 핵심”_빙고 카드 잡화 페르난도_krvip

구자열 LS그룹 회장 “R&D가 한일 무역갈등 타개 핵심”_이피앙가 카지노 홀리데이 캠프_krvip

구자열 LS그룹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"최근 기업들의 최대 현안은 한일 무역갈등의 격화"라며 "연구개발(R&D)과 혁신이 이 난국을 타개할 핵심 열쇠"라고 말했습니다.

LS그룹은 구 회장이 23일 경기 안양 LS타워에서 열린 그룹 차원 연구개발 성과 공유 행사 'LS T-페어(fair) 2019'에서 격려사를 통해 이같이 강조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.

구 회장은 "주력 사업 분야에서 고부가가치 제품과 서비스 개발로 후발주자와의 격차를 벌리고 4차 산업혁명 흐름에 대응하려면 R&D 우수사례들이 더 많이 나와야 한다"고 말했습니다.

이어 "기술 환경이 급변하고 주변 상황이 녹록지 않지만, 여러분이 LS 그룹의 혁신 선봉장이 돼주길 바란다"고 덧붙였습니다.

이날 행사에는 구자열 회장을 비롯한 구자엽 LS전선 회장 등 회장단과 각 계열사 최고경영자(CEO), 최고기술책임자(CTO) 등 연구원 400여명이 참석해 R&D 성과를 공유하고 우수 과제 발표와 시상식을 진행했습니다.

우수 R&D 과제로는 LS전선의 버스덕트(전선 등을 강철외함에 수납한 배선통), LS엠트론의 트랙터 파워시프트(자동차 기어 등을 작은 조작력으로 조절할 수 있는 변속 장치) 등 5가지가 선정됐습니다.

'LS T-페어'는 2004년부터 열리기 시작했으며 올해는 우수 과제에 대한 전시를 생략하고 인문학·비즈니스 특강, 참석자 네트워킹 등 프로그램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.

[사진 출처 : 연합뉴스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