靑 “우즈벡 대통령, 24일 국회연설하고 서울시 명예시민증 받아”_간단한 베팅 보너스_krvip

靑 “우즈벡 대통령, 24일 국회연설하고 서울시 명예시민증 받아”_브라질 사람은 시간당 얼마를 벌나요_krvip

오는 22일(내일)부터 25일까지 3박4일간 국빈 방한하는 샤프카트 미르지요예프 우즈베키스탄 대통령이 한-우즈벡 정상회담 다음 날인 24일 오전 국회에서 연설한 뒤 정세균 국회의장 등 국회 지도부와 환담한다.

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은 박원순 서울시장으로부터 서울시 명예 시민증을 받는다.

남관표 청와대 국가안보실 2차장은 21일(오늘) 브리핑에서 "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의 방한은 양국이 수교한 지 25주년이 되고 고려인 동포들이 중앙아시아에 정주한 지 80주년이 되는 해를 맞아 이뤄짐으로써 더욱 의미가 있다"고 말했다.

남 차장은 "작년 12월 취임한 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은 도착 다음 날인 23일 오전 첫 공식일정으로 한-우즈벡 비즈니스포럼 개회식에 참석하는 데 이어 현충원을 방문해 현충탑에 헌화하고 오후에 청와대에서 공식환영식·정상회담·협정서명식 등 공식일정을 진행한다"며 "저녁에는 문 대통령 내외가 주최하는 국빈만찬에 참석해 양국 정상 내외 간 우의를 돈독하게 다지게 될 것"이라고 설명했다.

이어 "양 정상은 회담에서 수교 25주년 맞는 양국 간 전략적 동반자 관계의 현황과 성과를 평가하고 실질협력 증진 방안을 중심으로 향후 미래지향적 협력관계를 강화하는 방안을 중점 협의할 예정"이라고 밝혔다.

남 차장은 "미르지요예프 대통령은 24일 오전 우즈벡 대통령으로는 처음으로 우리 국회에서 연설한 뒤 국회의장을 비롯한 지도부와 환담하고 오후에는 서울시장을 만나 서울시 명예 시민증을 받는다"며 "이어 이낙연 총리와 면담해 양국 간 실질협력 증진을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논의한다"고 말했다.

[사진출처 : AP=연합뉴스]